뉴스 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뉴스

금호타이어, ‘유튜브’에서 만나요
공식채널 ‘엑스타 TV’ 리뉴얼
레이싱·점검요령 등 정보 공유
국내외 고객과 SNS 소통 확대

2019. 04.22. 00:00:00

금호타이어가 유튜브 채널인 ‘엑스타TV’를 개설하며 온라인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한 소통 확대에 나선다.
21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지난 2010년 개설한 기존 공식 채널의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전면 재구성해 엑스타 TV로 리뉴얼 오픈했다.
최근 유튜브 국내 이용자 수만 3천200만명에 이를 정도로 온라인 정보 유통시장의 대세로 떠오른 것에 발맞추기 위해서라고 금호타이어는 설명했다.
엑스타 TV는 금호타이어 광고와 엑스타 레이싱팀 영상 콘텐츠 뿐만 아니라 타이어나 자동차와 관련한 재미있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동차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RGB STANCE(한용덕)가 직접 타이어와 관련된 정보와 점검 요령, 안전주행을 위한 운전자 팁 등을 알려줄 계획이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통해 앞으로 국내외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라며 “고객이 금호타이어 기술의 우수성을 더욱 생생히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삼섭 수습기자 seobi@srb.co.kr

기사 목록

기사 검색 :

PC버전

© MOODEUNGILBO Corp.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