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의료
교육

테마

방탄소년단 ‘노 모어 드림’도 1억뷰 넘겼다

2019. 08.06. 00:00:00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노 모어 드림’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13년 6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데뷔 앨범 ‘2 쿨 4 스쿨’의 타이틀곡 ‘노 모어 드림’은 지난 3일 오후 6시55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건을 넘었다.
빅히트 공식 계정에 올라온 ‘노 모어 드림’ 뮤직비디오의 단독 조회수다.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합산하면 1억1천268만건을 넘는다. 이에 따라 방탄소년단은 1억뷰를 달성한 21편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다시 자체 경신했다.
방탄소년단의 데뷔곡인 ‘노 모어 드림’은 90년대를 풍미한 힙한 사운드를 2013년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곡이다. 직설적이면서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강렬한 비트가 돋보인다. 뮤직비디오에는 답답한 학교를 벗어나 거리로 뛰쳐나온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이날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백일몽’(Daydream) 뮤직비디오도 1억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3월 제이홉이 공개한 믹스테이프 ‘호프 월드’ 타이틀곡이다. 방탄소년단의 믹스테이프 뮤직비디오 중 첫 1억뷰를 달성했다. 뉴시스

기사 목록

기사 검색 :

PC버전

© MOODEUNGILBO Corp.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