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캉스, 푸빌라와 친구들이 함께 떠나요"

입력 2022.06.28. 14:49
광주신세계, 바캉스 분위기 포토존 운영
바캉스 시즌을 맞아 ㈜광주신세계가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친구들'의 바캉스 연출물을 조성해 '여름 맞이' 단장에 나섰다. 광주신세계 제공

바캉스 시즌을 맞아 ㈜광주신세계가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친구들'의 바캉스 연출물을 조성해 '여름 맞이' 단장에 나섰다.

광주신세계는 본관 1층 광장에서 바캉스 분위기의 포토존을 8월 15일까지 운영한다.

경쾌한 여름옷으로 갈아입은 푸빌라와 친구들을 비롯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푸른빛의 하늘, 짙은 파랑의 바다가 연상되는 풍경이 조성됐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광주신세계가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친구들'의 바캉스 연출물을 조성해 '여름 맞이' 단장에 나섰다. 광주신세계 제공

한편 광주신세계는 지난 24일부터 오는 7월 17일까지 'HELLO, SUMMER VOYAGE!'테마로 여름 맞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백화점 곳곳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고 있는 푸빌라와 친구들과 함께 'Cool한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푸빌라와친구들 #SummerVoyage #신세계백화점)와 함께 업로드하면 20일 추첨을 통해 증정품 당첨의 기회도 제공된다.

간단한 나들이나 캠핑, 휴가 시 가볍게 사용하고 휴대하기 좋은 록시 비치 블랭킷(5명), 스탠리 캠핑용 워터저그(2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쇼핑/유통 주요뉴스
댓글0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