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가을 옷 갈아입은 유통업계, 세일 대전 펼친다

입력 2022.09.29. 15:01
광주신세계·롯데백화점 광주점
30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정기세일
다양한 브랜드 마련 최대 70%할인
라이브 방송 등 온·오프라인 연계도
가을 세일을 앞두고 (주)광주신세계 신관 지하1층에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피파(FIFA)'가 입점했다.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지역 유통업계가 가을 옷을 갈아 입었다. 이와 함께 각종 할인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고객 몰이에 나섰다.

지역 유통업계에 따르면 ㈜광주신세계와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30일부터 내달 16일까지 가을 정기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정기세일은 다양한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광주신세계는 인기 여성 의류, 핸드백, 스포츠 브랜드 등 대형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10~30% 할인하고, 이월 상품의 경우 최대 70%까지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특정 기간에는 특집전도 열린다. 10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본관 1층 이벤트홀에서는 본, 올젠, 레노마 등 남성 가을 패션 특집전을, 본관 지하1층 스페셜스테이지에서는 영패션 가을 행사와 원더플레이스와 스위치123특집전을 전개한다.

또 10월 7일부터 9일까지 본관 1층 이벤트홀에서 코오롱,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가을 특집전과 10월 10일부터 16일까지 푸마창고 대공개전을 연다.

광주신세계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에 라이브 방송 진행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오갈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라이브방송 시간은 오는 7일 오전 11시와 13일 오후 7시 등 다양하다. 7일에는 가을 인기 상품이자 광주신세계가 단독으로 마련한 헤지스키즈를, 13일에는 동종업계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놋담'의 유기그릇을 제안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의 준비도 만만치 않다.

고객이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가을 의류를 쇼핑하고 있는 모습. 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코로나 이후 3년만에 다시 찾아온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만낄할 수 있도록 각종 상품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랑콤, 입생로랑, 시슬리 등 총 15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페스타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특히 실외 마스크 착용이 전면 해제됨에 따라 색조 및 메이크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맥, 바비브라운 등 메이크업 4개 브랜드에서 15만원이상 구매시 1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는 랑콤, 입생로랑 등 11개 뷰티 브랜드 대상으로 롯데카드 구매시 10% 사은혜택과 함께 브랜드별 샘플이나 감사품 등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을을 멋스럽게 보낼수 있는 인기 아이템도 준비했다. '라페스타' 기간에 더캐시미어, DKNY 등 여성 브랜드별 레더 아이템과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추천하는 로우웨이스트 미니스커트도 선보인다.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광주점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최대 40% 가을 인기상품전, 올젠 가을상품 특집전, 유닛 캐시미어 페어, 비너스 최대 60% 이월상품전 등 다양한 상품행사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라페스타' 기간 무료로 사진을 촬영하고 다정한 추억을 남길수 있는 포토부스를 3층에 마련했다.

롯데 역시 온라인에서도 정기세일 이벤트를연다.

롯데온에서는 전국 롯데백화점과 동시에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세일 기간에는 백화점 패션 및 잡화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1%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나이키, 아디다스, 샘에델만, 포멜카멜레 등 행사 참여 브랜드 상품 구매시 엘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쇼핑/유통 주요뉴스
댓글0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