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친환경농산물 '드라이브 스루'로 드려요

입력 2020.04.08. 14:57
전남농협, 농가돕기 운동 나서
농협전남지역본부는 8일 하나로마트 남악점에서 차량 이용 및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드라이브 스루 (drive-thru) 판매행사를 가졌다. 전남농협 제공

'코로나19'로 판로가 막힌 친환경농산물 판매를 위해 마련된 '친환경농산물꾸러미' 판매 행사가 드라이브 스루 형태로 치러졌다.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석기)는 8일 하나로마트 남악점에서 차량 이용 및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드라이브 스루 (drive-thru) 판매행사를 가졌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쇼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와 코로나19로 학교급식 등의 중단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친환경 생산농가를 돕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판매행사에서 자칫 코로나가 전염되지 않도록 드라이브 스루(drive-thru)로 행사를 기획한 것이다.

이날 친환경농산물 6종으로 구성된 꾸러미는 사전 예약제에 의해 판매를 시작한 지 30분만에 200박스가 매진됐다.

김석기 본부장은"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친환경 생산농가를 돕기 위한 이번 행사가 농가의 고충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렸으면 좋겠다"면서,"어려운 시기에 함께하는 농협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농협은 지난 3월부터 친환경농산물 공동구매 켐페인을추진해 유관기관 등에 7천여개의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제작해 공급했다. 도철기자 douls18309@srb.co.kr

#이건 어때요?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경제일반 주요뉴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