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카드뉴스] 윤디자인, 158만원 상당 유료폰트를 단돈 1만원에?

입력 2023.05.26. 17:18

폰트 기업 ㈜윤디자인그룹은 개인 크리에이터 및 영세 기업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창작자의 도전과 성장을 응원하는 브랜드 캠페인 '만렙 폰트'를 진행 중이다. 만렙 폰트는 윤디자인그룹이 오는 7월 12일까지 3개월간 진행하는 캠페인 동안 판매하는 특별 상품이다. 윤명조와 윤고딕, 최신 서체를 포함한 유료 폰트 645종의 1년 이용권을 1만원에 제공한다.


◆ 라이선스(사용) 범위

일반 문서, 인쇄·출판, 상품 제작, 옥외광고, CI/BI, 웹 디자인, E-Book, 개인 영상, 상업 영상 등 모든 제작물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라이선스'다.


◆ 1년 사용기간 종료 후에는?

만렙 폰트의 사용 기한인 1년이 지나면 동일 구성의 상품을 3만 원에 연장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 연장은 2025년까지 총 2회 가능하다.


◆ 폰트 구매 및 사용 방법

만렙 폰트 검색 시(만렙 폰트 바로가기)폰코 시크릿 페이지로 이동하며 구매 페이지가 나타난다.

만렙 폰트는 클라우드 방식의 폰트 도구인 '폰코 자키 앱'을 PC에 설치만 하면 645종을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 설치만해도 한글나눔폰트 88종도 함께 제공한다.

한글나눔폰트는 사용 범위의 제한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하는 폰트로, 윤디자인그룹이 개발한 롯데리아 촵딱체, 창원단감체, 평창평화체, 안성탕면체 등을 포함한다.

자세한 사항은 만렙 폰트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가능하다.

문예송기자 rr3363@mdilbo.com

#이건 어때요?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3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기업 주요뉴스
댓글3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