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문화누리카드 문화장터'누리랑께'

입력 2022.11.27. 14:01
29일 하남종합사회복지관, 공예품 등 판매

광주문화재단은 오는 29일 오후 3~5시 찾아가는 문화장터 '누리랑께'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문화누리카드 이용이 어려운 계층(노인·장애인 등 거동이 어려운 문화누리카드 발급자)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이번에 찾아가는 문화장터 '누리랑께'는 광산구 우산동 하남종합사회복지관 1층 경로식당에서 열리며 문화·체육 관련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10곳이 참여해 다양한 문화상품을 판매한다.

찾아가는 문화장터는 가맹점이 직접 거주 지역을 찾아가 문화누리카드로 구매 가능한 상품을 판매하는 행사로 운동용품, 공예품, 가죽 용품, 접시·도자기 등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당일 문화누리카드 결제자에게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하며, 문화누리카드 결제 이벤트 '잔액소진 이벤트' 접수도 현장에서 1:1로 진행돼 카드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문화장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문화누리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광주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문화누리카드는 국민의 삶의 질 향상과 문화 격차 완화를 위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향유할 수 있도록 1인당 연간 11만 원을 지원하는 카드다.이관우기자 redkcow@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문화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