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정인화 광양시장, 직원과 소통행보···활력 있는 직장조성 '눈길'

입력 2022.09.29. 15:33
‘광양시가 응원합니다’ 격무부서 직접 찾아 격려·대화
정인화 광양시장이 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활력 있는 직장 분위기 조성하기 위해 '광양시 직원들과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광양시는 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활력 있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광양시가 응원합니다' 행사를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광양시가 응원합니다'는 직원 사기 진작과 함께 기존 형식에 얽매인 회의방식에서 벗어나 시장과 직원 간 자유로운 소통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정 시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직접 간식을 들고 기획예산실을 찾아가 긴급재난생활비 지급, 국·도비 예산 확보 등 현안사항 추진으로 노고가 많은 직원들을 격려하고 대화하는 자리를 가졌다.

행사는 기획예산실 직원들의 재치 있는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최근의 관심사와 고민, 코로나 이후 직장·가정생활 변화 등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으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특히 정 시장은 MZ세대 공무원들과의 소통을 강조하며 선배 공무원으로서 경험했던 공직생활 고충과 스트레스 해소 경험담을 공유하고, 직원들도 자연스럽게 부서 현안과 사내 복지를 통한 자기 계발 등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조직문화의 변화는 우리 스스로가 느끼는 문제점을 공유하고 개선·발전시켜 나갈 때 가능하다"며 "앞으로 소통을 더욱 강화해 일하기 좋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광양=이승찬기자 lsc6100@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사람들 주요뉴스
댓글0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