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탄약고 이전 등 지역 현안에 힘 모을 것"

by 김성희 pleasure@srb.co.kr 입력 2020.05.20. 17:02 수정 2020.05.20. 17:22
송갑석·양향자 초청 정책간담회
광주 서구가 지역 현안 논의를 위해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정책간담회를 진행했다. 사진=광주 서구 제공.

광주 서구가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원활한 추진을 위해 서구지역 송갑석, 양향자 국회의원 당선인과 협력관계 구축에 나섰다.

서구는 지난 19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당선된 지역구 국회의원을 초청해 상견례를 겸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마륵동 공군 탄약고 이전 ▲감염병 전담 시립 광주의료원 유치 ▲민간공원 특례사업 등 서구 역점시책 및 지역 현안사항 등 설명과 향후 협력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구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이날 정책간담회에는 제21대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송갑석(서구갑)의원과 양향자(서구을)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대석 서구청장을 비롯한 서구청 간부공무원 및 서구의회 의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서구는 구정 운영 방향 설명에 이어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지원 및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김성희기자 pleasure@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srb.co.kr 전화 062-606-7700

서구 주요뉴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