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유튜브 '트롯티비', 오디션 '트롯외전' 지원자 모집

입력 2020.10.21. 19:56 수정 2020.10.21. 19:57
트롯티비

중·장년층 맞춤 콘텐츠 유튜브 채널 '트롯티비'가 신개념 오디션을 개최한다.

21일 유튜브 '트롯티비' 측은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외전'의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오는 11월3일 오후 6시까지 참여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롯티비'에서 기획한 오디션 '트롯외전'은 남녀노소 나이는 물론, 직업의 제한 없이 정해진 인원을 뽑아 서바이벌 형태로 진행된다.

우승자에게는 프로듀서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사, 작곡하는 앨범과 뮤직비디오 제작, TV 가요 프로그램 출연, 행사 10회 보장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트롯외전'의 참여 방법은 오디션에 지원하는 이유와 트로트 애창곡, 개인기, 장기 등을 영상으로 촬영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트롯티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롯티비' 측 관계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유튜브 감성만의 신박한 서바이벌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숨겨진 보석이 나타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뉴시스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srb.co.kr 전화 062-606-7700

연예 주요뉴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