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위니아, 딤채 생산 정상화···투자자 유치 청신호 켜질까

입력 2024.02.29. 19:01
스탠드형 이어 뚜껑형 김치냉장고까지 전 모델 양산
2024년형 딤채 신상품. 위니아 제공.

위니아는 지난해 10월부터 중단된 뚜껑형 김치냉장고 생산을 재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위니아는 앞서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생산을 가동한 데 이어 뚜껑형 김치냉장고 42개 모델에 대한 본격적인 양산에 돌입하면서 김치냉장고 전 상품에 대한 생판·판매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이에 현재 조기 경영정상화 방안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M&A에 긍정적으로 작용해 투자자 유치에 청신호가 켜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24년형 딤채 신상품은 딤채만의 독보적인 기술을 적용해 소비자의 사용 확장성을 극대화했다.

올해 신제품에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는 평소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한 핵심 기능이다. 채소와 과일, 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무빙 '고메트레이'와 음료, 주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는 '고메포켓' 구조로 구성됐다.

또 원터치 올인원 모드인 '고메보관 모드'도 새롭게 적용됐다. 김치뿐만 아니라 채소와 과일, 계란, 육류, 생선 등 다양한 식재료를 한꺼번에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김혁표 위니아 법률상 관리인 대표이사는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에 이은 뚜껑형 김치냉장고의 본격 생산으로 경영정상화의 일환인 M&A 투자자 유치에 청신호가 켜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딤채의 품질과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 시장 경쟁력 1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 회복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이건 어때요?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2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사회일반 주요뉴스
Top으로 이동